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배우 이무현, 뮤지컬 ‘차미’로 주연 데뷔…5월말 첫 무대


입력 2020.04.24 10:21 수정 2020.04.24 10:21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PAGE1 ⓒPAGE1

뮤지컬 ‘차미’에 신예 이무현이 합류한다.


이무현은 최근 tvN 앙상블 오디션 ‘더블 캐스팅’ 프로그램에서 뮤지컬 ‘스위니 토드’의 ‘Not While I'm Around’를 첫 경연곡으로 내세워 뮤지컬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내로라하는 경연자들 사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호평을 받았고, TOP12까지 올랐다.


이무현이 새롭게 맡게 된 뮤지컬 ‘차미’의 오진혁 캐릭터는 외모, 배경, 실력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어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지만, 삶을 지루해하며 늘 새로운 자극을 찾아 헤매는 완벽남이다.


이무현은 “공연 중반에 합류한 만큼 작품에 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재밌게 준비해서 다양한 웃음과 볼거리를 보여드리겠다. 배우 이무현의 다양한 모습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좋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어 “대본을 읽어 보았을 때 진짜 나와 나다움이 무엇인지 많이 생각하게 됐고, 아날로그와 낭만이 많이 사라진 이 시대에 봄 햇살 같은 따뜻함을 받았다. 그리고 무대를 직접 보니 어서 관객들과 가깝게 호흡하고 연기하고 싶었다. 음악과 스토리가 너무 좋은 작품이다. 따뜻한 뮤지컬 ‘차미’를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공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무현은 오는 5월 말부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뮤지컬 ‘차미’는 보통의 평범한 취준생 차미호의 SNS 속 완벽한 자아 차미가 현실 속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 차미호 역에는 유주혜·함연지·이아진, 차미호의 또 다른 자아 차미 역으로는 이봄소리·정우연·이가은이 캐스팅되었다. 김고대 역으로 최성원·안지환·황순종, 오진혁 역으로 문성일·서경수·강영석과 함께 이무현이 새롭게 참여한다.


공연은 오는 7월 5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진행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