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자기야' 서현진, 예비신랑 공개…훈남 의사 '깜짝'


입력 2017.08.25 09:25 수정 2017.08.25 09:25        스팟뉴스팀
서현진 전 MBC 아나운서가 '자기야'에 출연해 예비신랑의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SBS '자기야-백년손님' 화면 캡처 서현진 전 MBC 아나운서가 '자기야'에 출연해 예비신랑의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SBS '자기야-백년손님' 화면 캡처

서현진 전 MBC 아나운서가 '자기야'에 출연해 예비신랑의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SBS '자기야-백년손님'에는 배우 김형범, 예비신부 서현진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결혼을 백일 앞둔 예비신부 서현진 아나운서는 "아직 상견례도 안 했다. 사귄 게 100일이 안 된다. 정말 좋을 때다"라고 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방송 최초로 예비신랑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훈훈한 예비신랑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예비남편의 직업이 이비인후과 의사라고 밝혔다. 서현진은 "전 솔직한 성격이다. 마음에 든다고 했더니 본인도 사귀자고 하더라. 첫 키스는 5번 만남 이후 했다. 사귀자고 한 뒤에 손도 안 잡아서 내가 '다음에 만날 때 뽀뽀할 거에요'라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시부모는 확실히 만냤나는 질문에 "당연히 봤다. 이번 주말에 상견례 한다. SNS에 인증샷을 올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또 예비 시부모님께 영상 편지를 남기기도해 눈길을 끌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