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청년경찰' 강하늘 "군입대, 홀가분 하다"


입력 2017.07.17 12:08 수정 2017.07.17 12:13        김명신 기자
배우 강하늘이 군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영화 청년경찰 스틸 배우 강하늘이 군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영화 청년경찰 스틸

배우 강하늘이 군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17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청년경찰' 제작보고회에서 강하늘은 "극중 머리를 자르는 신이 있는데 많은 영화에서 짧은 머리를 선보였고 개인적으로 더 편하다"면서 "실제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데 머리 걱정 보다 오히려 홀가분 하다"고 말했다.

함께 호흡한 박서준은 "누구보다 군 생활 잘 할 거 같다"면서 "영화 홍보 때문에 군 입대를 미룬 것으로 알고 있는데 쉽지 않았을텐데 너무 대단하다. 군에서도 미담이 전해질 거 같다"고 응원했다.

한편 강하늘은 "극중 행동 보다 말이 앞서는 희열 역을 맡았다"면서 "이론에 강한 두뇌파로, 정 없고 원리원칙만 중요하는 인물이지만 기준(박서준)을 만나면서 변하는 캐릭터다"라고 역할을 소개했다.

그는 "극중 싱크로율이 실제와 절반 정도 비슷한 듯 한데, 박서준 형이 그 나머지를 채워준 거 같다"면서 "너무 즐거운 현장이었고, 둘의 브로맨스를 많이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청년경찰’은 믿을 거라고는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명의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 사건을 직접 수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박서준 강하늘의 브로맨스가 기대되고 있다. 8월 9일 개봉.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