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디오스타' 허경환 "홍진영 '따르릉' 거절 비화는..."


입력 2017.05.24 20:46 수정 2017.05.24 17:47        스팟뉴스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허경환이 홍진영의 ‘따르릉’ 거절에 대한 비하인드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끈다.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허경환이 홍진영의 ‘따르릉’ 거절에 대한 비하인드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끈다.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허경환이 홍진영의 ‘따르릉’ 거절에 대한 비하인드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끈다.

허경환은 ‘거절’이라는 말에 대해 억울함을 토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4일(오늘)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지금은 서브 시대! 2등이라 놀리지 말아요♬’ 특집으로 최대철-신동욱-허경환-슈퍼주니어 예성이 출연한다.

이에 허경환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따르릉’ 거절 비화를 공개했다. 앞서 홍진영은 ‘라디오스타’에 출연, 허경환을 위해 ‘따르릉’을 만들었지만 거절 당했음을 밝혔고 이에 MC 윤종신은 김영철을 추천했다.

이후 ‘따르릉’의 큰 인기에 홍진영은 허경환-김영철을 후보로 놓고 SNS 투표를 진행하게 됐고, 최종 가창자로 김영철이 낙점됐다.

허경환은 2년 전 홍진영으로부터 ‘따르릉’을 처음 접했으며, 결코 거절 의사가 아니었다고 호소한 것. 허경환은 “이제 동네 놀이터도 안 지나가요~”라며 억울(?)한 표정을 지어 큰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허경환은 이 사태를 접한 박현빈에게 직접 러브콜을 받았음을 밝히며 대결 구도 형성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높였다.

이 밖에도 허경환은 스케줄 때문에 ‘무한도전’까지 놓쳤던 일화를 공개, 양세형을 향해 무한대의 부러움을 토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허경환의 ‘따르릉’ 거절 비화는 오늘(24일) 밤 11시 10분 ‘지금은 서브 시대! 2등이라 놀리지 말아요♬’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