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랑하는 은동아' CP가 밝힌 김사랑의 '판타지'


입력 2015.06.30 14:26 수정 2015.06.30 14:28        부수정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사랑하는 은동아'의 송원섭 CP가 주연 김사랑의 연기를 극찬했다.ⓒ JTBC 종합편성채널 JTBC '사랑하는 은동아'의 송원섭 CP가 주연 김사랑의 연기를 극찬했다.ⓒ JTBC

종합편성채널 JTBC '사랑하는 은동아'의 송원섭 CP가 주연 김사랑의 연기를 극찬했다.

30일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송 CP는 "김사랑 씨를 캐스팅할 때 비주얼을 고려한 건 맞다"며 "극 중 열 살짜리 아들을 둔 주부로 분했는데 '정말 예쁜 주부'라는 판타지가 녹아든 배우"라고 말했다.

송 CP는 또 "김사랑 씨가 4년 동안 작품을 안 했다. '시크릿가든' 이후 자신의 글래머 이미지에 초점을 둔 작품만 들어왔다고 하더라. 그래서 작품을 고르는 데 시간이 걸렸고, 이번 작품을 통해 진정한 배우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사랑 씨가 기억을 잃은 여자로 나오는데 기억을 조금씩 회복해 가는 과정을 연기하는 게 힘들다. 이태곤 감독에 따르면 김사랑 씨가 기대 이상으로 연기를 잘해준다고 말했다. 연기면에서도 성숙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사랑하는 은동아'의 인기 비결에 대해선 "모든 걸 가졌는데 사랑만 못 가진 남자, 톱스타의 순애보가 인기 요인인 것 같다"고 분석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