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위한 MOU 체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12.19 14:30  수정 2025.12.19 14:30

지난 18일 노랑풍선 본사에서 양사 실무진 참석한 가운데 진행

양사 고객 기반 및 채널 활용해 상호 혜택 제공

노랑풍선과 SFG 신화푸드그룹의 업무협약식에서 박정우 SFG 대표이사(왼쪽)와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이사(오른쪽)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노랑풍선

노랑풍선은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이라는 일상 밀착형 소비 영역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18일 노랑풍선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양사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공동 마케팅 및 단계별 협업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SFG 고객 대상 노랑풍선 여행 특가 및 할인 혜택 제공 ▲노랑풍선 채널을 통한 SFG 혜택 제공 ▲SFG 매장을 활용한 여행 설명회, 미니 팝업 등 오프라인 운영 검토 ▲창립 25주년 프로모션과 연계한 공동 캠페인 진행하기로 했다.


아울러 법인 간 협력을 통한 임직원 대상 상호 혜택 제공도 협약 주요 내용에 포함됐다. 노랑풍선 임직원은 송도갈비, 천지연, 긴자 등 SFG 전체 업장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SFG 임직원에게는 노랑풍선 여행 상품 할인 및 출장 서비스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노랑풍선 마케팅팀 관계자는 “외식과 여행은 고객의 일상과 가장 밀접한 소비 영역인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협업 모델을 만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협약 체결 이후에는 구체적인 운영 방식과 단계별 프로모션 계획을 실무 협의를 통해 순차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