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링그린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브링그린
브링그린은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을 한국과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한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링그린은 한국을 넘어 일본,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액티브한 브링그린의 이미지와 Mnet '보이즈2플래닛'으로 데뷔를 확정하며 전세계에서 그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는 알파드라이브원의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엠버서더 발탁을 결정했다.
특히 보이즈2플래닛 방영 당시 화장품 모델 촬영 미션을 통해 ‘엠넷플러스’ 앱에 공개된 브링그린 신제품 ‘블루빈B5-PDRN마일드 로션’ 홍보 영상은 출연 멤버들의 이미지와 제품 특유의 보들보들한 제형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기록했다.
브링그린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된 알파드라이브원은 이날 올리브영 앱 내 자체 매거진 콘텐츠인 '올영 매거진'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브링그린의 제품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선다.
독점 공개되는 올영 매거진 화보에서는 알파드라이브원의 인터뷰를 통해 브링그린 정착템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베스트셀러인 ‘징크테카 트러블 세럼’을 필두로 ‘블루빈B5-PDRN마일드 로션’, ‘대나무히알루 립에센스’ 등에 대한 멤버들의 애정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브링그린의 징크테카 트러블 세럼은 출시 2년만에 누적 판매 100만병을 돌파하며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블루빈B5-PDRN마일드 로션은 민감피부를 위한 차세대 저자극 데일리 보습 로션으로 론칭과 함께 빠르게 인기 제품 반열에 올랐다.
브링그린 관계자는 “전 세계 223개 국가 및 지역의 팬들로부터 선택을 받은 초대형 신인 알파드라이브원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지도를 확장해 나가고 있는 브링그린과 함께 이뤄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대표적인 액티브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인지도를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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