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서비스 4종 통합한 ‘돈 버는 재미’ 두 번째 제휴 진행
‘농심몰’ 츄파춥스 젤리 무료 교환권 및 라면, 스낵 등 최대 60%할인 쿠폰 등 혜택 제공
카카오뱅크가 ‘돈 버는 재미’의 두 번째 제휴사로 농심과 손 잡고, 오는 11월 2일까지 ‘돈 버는 재미 with농심’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가 ‘돈 버는 재미’의 두 번째 제휴사로 농심과 손 잡고, 오는 11월 2일까지 ‘돈 버는 재미 with농심’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돈 버는 재미 with농심’은 네 가지 앱테크 서비스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하면 농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농심몰’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카드 짝맞추기’를 누적 2회 플레이하면 ‘츄파춥스 오션믹스 젤리’ 1봉 무료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색깔 맞추기’를 누적 2회 플레이 시 ‘너구리’ 1팩에 대한 40%할인 쿠폰, ‘빨리 맞추기’를 누적 2회 플레이 시 ‘짜파게티’ 1팩에 대한 4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기억력 테스트’를 누적 2회 플레이하면 ‘바나나킥’ 또는 ‘메론킥’ 1봉에 대한 6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교환권 및 할인 쿠폰은 카카오뱅크 앱의 ‘내 쿠폰’ 페이지에서 ‘쿠폰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농심몰에 직접 등록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2일까지 정관장과 제휴해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을 선보였다.
9일 동안 약 40만명이 참여해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았다.
카카오뱅크는 정관장과 농심에 이어 향후 식품·뷰티·생활 등 다양한 제휴사로 협력을 확대해 ‘돈 버는 재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작년3월 출시한 ‘저금통with농심’의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농심과 두 번째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간편하게 앱테크를 즐기면서 제휴사의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파트너십 영역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