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무빙 팝업으로 K뷰티 성지 성수동 공략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9.02 10:40  수정 2025.09.02 10:40

바이탈뷰티 성수동 무빙 팝업. ⓒ아모레퍼시픽

과학적 설계로 완성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바이탈뷰티가 지난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성수동 일대에서 무빙 팝업을 운영하며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무빙 팝업은 바이탈뷰티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케라핏’, ‘슈퍼시카 B5’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됐다. K뷰티와 패션의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에서 이동식 부스 형태로 고객들을 만나며 신제품 2종과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슈퍼레티놀’을 선보이고, 화장품 성분으로 익숙한 콜라겐∙시카∙레티놀을 ‘먹는’ 경험을 제공했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콜라겐∙시카∙레티놀 성분의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동일한 성분의 바이탈뷰티 본품을 제공했으며 ▲화장품 미구매 고객은 제품 퀴즈 이벤트 참여 시 샘플을 증정했다.


이동식 팝업이지만 3일간 1천 명 이상의 고객과 만나는 성과를 기록하며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바이탈뷰티는 슈퍼에센셜, 슈퍼콜라겐, 슈퍼레티놀에 이번 신제품 2종을 더해 이너뷰티 ‘슈퍼 라인업’을 완성하며, 새로운 뷰티 루틴으로 ‘바르기 전 먹는 슈퍼 루틴’을 제안한다. 매일 화장품 사용 전 이너뷰티 제품 섭취로 내외면을 모두 케어하는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며, 새로운 K뷰티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먹을 수 있는 시카, 레티놀이라는 차별적 경험이 고객의 놀라움과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하며 브랜드의 혁신성을 부각시켰다”며 “앞으로도 바이탈뷰티는 우수한 품질로 고객 경험을 만족시키며 K이너뷰티를 이끌어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