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울릉도 크루즈 관광상품 판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7.17 08:34  수정 2025.07.17 08:35

신세계라이브쇼핑 울릉도 상품 방송화면.ⓒ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울릉도 3박 4일 크루즈 관광상품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10월 말까지 TV 방송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상품은 울릉도 및 인근 섬 관광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포항에서 출발해 대형 크루즈 선박(정원 약 1200명, 1박 포함)을 타고 바다와 선상 일출, 선내 공연 등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여행 일정에는 독도 및 관음도, 해중전망대, 태하 모노레일, 수토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가 포함돼 있으며, 홍합따개비비빔밥, 따개비칼국수, 울릉도 가정식, 엉겅퀴 해장국 등의 울릉도 특식도 제공된다.


특히 이 상품은 지난 4월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울릉군 및 울릉크루즈와 맺은 업무협약(MOU)을 통해 개발한 상품으로 울릉군이 직접 추천한 체험 관광지와 식사 등이 포함됐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크루즈 상품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는 울릉군의 지역 특산물도 자사 앱을 통해 직접 판매할 계획이다.


박종호 신세계라이브쇼핑 무형팀 팀장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앞으로도 울릉군과 상품 개발을 지속하는 한편 타 지자체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여행상품과 지역 특산물을 적극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