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는 12일 웹툰 원작 드라마 ‘S라인’을 오는 7월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원작 ‘S라인’은 인기 웹툰 작가 꼬마비의 ‘살인자O난감’, ‘미결’ 등 ‘죽음’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이다. 독창적 세계관을 구축, 인간의 본질을 꿰뚫는 전개를 보여 온 꼬마비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난 대표작으로 평가받는다.
ⓒ
드라마 ‘S라인’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머리 위로 이어진 붉은 선, ‘S라인’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충격적인 이야기들을 그려낸 작품이다.
‘S라인’ 측에 따르면 배우 이수혁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자 ‘S라인’의 진실을 쫓는 형사 한지욱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끌어가며, 배우 이다희는 엉뚱한 매력의 고등학교 선생님 규진 역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또한, 오마이걸 멤버이자 배우 아린은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는 고등학생 현흡 역으로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며, 배우 이은샘은 한지욱의 조카이자 현흡의 같은 학교 동급생 선아 역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S라인’은 지난 4월,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에서 장편 경쟁부문 ‘음악상(Best Music)'을 수상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