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 '꽃갈피 셋' 앨범 발매 기념 한정판 티셔츠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6.08 11:55  수정 2025.06.08 11:55

뉴발란스 아이유 ‘꽃갈피 셋’ 앨범 발매 기념 ‘플라워 그래픽 반팔티’.ⓒ이랜드 뉴발란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의 세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 발매를 기념해 한정판 티셔츠 컬렉션을 오는 9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발란스 헤리티지 무드를 기반으로 꽃갈피 셋 앨범이 지닌 ‘시간이 흘러도 바래지 않는, 그리운 추억의 흔적’이라는 컨셉을 진달래꽃 자수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뉴발란스와 아이유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플라워 그래픽 반팔티 ▲플라워 중앙 로고 그래픽 반팔티 등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플라워 그래픽 반팔티는 앞면 뉴발란스 로고에 진달래꽃 자수와 아이유를 상징하는 그래픽을 더해 ‘꽃갈피’ 앨범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상품이다. 플라워 중앙 로고 그래픽 반팔티는 뉴발란스 중앙 로고 양 옆에 진달래꽃 자수를 배치하고 소매에는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를 새겨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등 간절기까지 착용하기 좋은 두께감이 적용됐고, 자외선 차단, 흡습 속건, 부드러운 착용감 등 기능성도 갖췄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의 감성 담아 가을까지 입기 좋은 티셔츠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에 아티스트 아이유의 예술적 면모가 더해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