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창훈 조폐공사 사장, 타운홀 미팅···MINT사업 직원과 소통

김지현 기자 (kjh@dailian.co.kr)

입력 2025.05.23 08:52  수정 2025.05.23 08:52

성창훈 한국조폐공사 사장이 타운홀 미팅에 참석해 직원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한국조폐공사

한국조폐공사는 공사 서울 사옥에서 MINT사업처 직원들을 대상으로 ‘KOMSCO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타운홀 미팅은 성 사장 취임 후 적극적으로 추진해온 대표적인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골드바, 기념메달 등 조폐공사의 핵심 사업을 담당하는 MINT사업처 직원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됐다.


공사의 MINT사업처는 골드바, 기념메달 등 귀금속·압인제품 영업활동과 쇼핑몰운영을 담당하는 B2C 담당 조직이다. 또 화폐제품 판매관을 운영하며 오프라인에서도 해당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이날 미팅에는 영업 최전선에 있는 직원부터 전자쇼핑몰 운영을 담당하는 직원까지 다양한 직급과 연령대의 구성원들이 참석해 성 사장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골드바 및 기념메달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영업 활성화 방안 ▲전자쇼핑몰 경쟁력 강화 및 고객 만족도 제고 전략 ▲직원들의 워라벨(Work-Life Balacne) 증진을 위한 아이디어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조폐공사는 타운홀 미팅을 통해 MINT사업처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는 한편,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및 혁신적인 영업전략 수립에 필요한 실질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사 차원에서 정기적인 타운홀 미팅을 지속 운영하여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세대의 의견을 수렴하고, ICT 기반 문화기업으로의 도약을 가속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성 사장은 “MINT사업처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접점에서 조폐공사의 브랜드 신뢰를 실현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제안으로 공사의 제품 개발과 영업 확대를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지현 기자 (k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