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강동원→박정민·지수 활약 담긴 현장 메이킹 공개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3.10.18 09:26  수정 2023.10.18 09:26

절찬 상영 중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유쾌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현장 메이킹 영상은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는 강동원을 비롯해 팀 천박사의 유쾌한 케미는 물론, 역대급 특별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양한 액션 장면 촬영 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강동원과 이솜의 모습은 맨몸 액션부터 자동차 액션까지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액션 비하인드로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영화와는 상반된 따뜻한 매력의 허준호, 밤샘 촬영 속에서도 막강한 팀워크를 보여주는 이동휘와 김종수, 그리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박소이 등 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은 팀 천박사의 케미스트리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더불어 평창동 박사장 가족으로 등장한 이정은, 박명훈, 조이현부터 선녀 무당과 선녀로 분한 박정민, 지수까지 역대급 특별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들의 촬영 장면이 담겨 있어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