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사이에서는 물론 네티즌들 사이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통하는 배우 김민희와 차세대 톱모델로 주목받고 있는 이수혁이 현재 열애중으로 밝혀진 것.
지난 7월, 공항 입국장에서 비슷한 색상의 옷을 입고 다정한 분위기가 예감되는 친근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이 온라인 상에 떠돌면서 이들의 열애설은 급속 퍼지기 시작했고, 강남 부근의 까페에서 나란히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도 여러번 목격되면서 열애설은 더욱 사실에 무게가 실렸다.
단 두 사람은 무려 여섯 살 차이가 날 뿐 아니라, 열애설을 적극 부인해 팬들의 궁금증만 더욱 커진 상태. 하지만 이들은 서로의 변치 않는 마음을 확인한 듯 마침내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김민희 소속사 측이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고 밝힌 상황.
지난 25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 새 월화미니시리즈 <연애결혼>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연기 호평을 이끌어낸 김민희에게 열애 소식과 더불어 팬들의 축하 인사가 쏟아지고 있어 최근 높아진 인기를 더욱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모델로 왕성히 활동 중인 이수혁은 여러 광고에 출연한 바 있으며 영화 <투사부일체>에도 출연한 경험이 있어 얼굴이 꽤나 알려진 유명 모델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