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證, 밀리의서재와 전자책 출판 계약 체결


입력 2023.05.25 09:54 수정 2023.05.25 09:54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전자책 플랫폼 통해 ‘슬기로운 해외주식 탐구생활’ 콘텐츠 제공

NH투자증권 모델이 전자책 플랫폼 밀리의 서재와의 전자책 출판 계약 체결을 밝히고 있다.ⓒ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모델이 전자책 플랫폼 밀리의 서재와의 전자책 출판 계약 체결을 밝히고 있다.ⓒ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은 전자책 플랫폼인 ‘밀리의서재(월정액 독서앱)’와 전자 출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NH투자증권은 ‘슬기로운 해외주식 탐구생활’ 콘텐츠를 제공하고 밀리의서재는 전자책 출판을 진행한다.


회사는 증가하고 있는 해외 주식 콘텐츠 수요 대응과 독자 저변 확대 차원에서 전자책 출판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슬기로운 해외주식 탐구생활은 미국 기업 13개와 중국 기업 5개에 대해 기업 탄생의 역사, 최고경영자(CEO), 경영전략, 브랜드, 마케팅 등 심도 높은 내용을 흥미롭게 풀어냈다.


또 브랜드 파워(나이키·맥도날드·펩시코·귀주모태주 등), 성장/혁신(테슬라·넷플릭스·보잉·샤오미 등), 헬스케어(유나이티드헬스그룹·존슨앤존슨 등) 등 다양한 테마로 분류해 기업을 분석했다.


NH투자증권은 밀리로드(오픈형 창작 플랫폼)를 통해 3개의 해외 기업 스토리를 무료 업로드했으며 지난 6월부터 총 15개 해외기업(미국 10개·중국 5개)을 밀리의서재 정식 플랫폼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회사는 슬기로운 해외주식 탐구생활 전차책을 통해 막연히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되는 증권사 보고서에 대한 선입견을 허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승아 NH투자증권 상품솔루션본부 대표는 “밀리의 서재와 제휴를 통해 단순 재무정보나 현재 주가에 대한 내용보다는 해당 주식의 다양한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면서 관련 해외 기업의 투자 판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찬 콘텐츠를 제공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