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호가든, 전국 벚꽃 명소에 ‘호가든 로제 벚꽃 벤치’ 설치


입력 2023.03.21 09:30 수정 2023.03.21 09:3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호가든 ⓒ호가든

호가든이 벚꽃 시즌을 맞아 봄날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전국 벚꽃 명소에 포토존을 마련한다.


호가든은 평범한 일상 속 벚꽃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봄 휴식을 주제로 한 캠페인 '파인드 유어 모먼트(Find your moment)'를 전개한다.


호가든은 서울을 포함한 전국 벚꽃 명소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가든 로제 벚꽃 바(Bar)’에 호가든 로제 벤치를 설치했다. 비교적 덜 알려진 숨은 명당 등 전국 65곳에 마련한 벤치에서 방문객들은 만개한 벚꽃 나무와 함께 인생사진을 남기며 나만의 여유로운 ‘벚꽃 순간’을 즐길 수 있다.


각 ‘벚꽃 바’의 위치는 호가든 로제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여 ‘호가든 로제 벚꽃맵’ 사이트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호가든 로제를 상징하는 핑크색 벤치에 앉아 자신만의 봄 나들이를 만끽하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은 벚꽃맵 사이트 내 ‘벚꽃 모먼트’ 페이지에 업로드하여 모두가 볼 수 있도록 공유가 가능하다. 벚꽃 벤치 주변에서 편의점 등 호가든 로제를 판매하는 매장도 찾아볼 수 있다.


호가든은 신규 캠페인 영상 ‘이런 순간이라면’ 편도 공개한다. 호가든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하는 이번 영상은 바쁜 일상 속 호가든 로제와 함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여성은 ‘벚꽃 바’ 벤치에 앉아 업무를 하다가 노트북을 닫고 호가든 로제 캔맥주를 들어 한 모금 마신다. 마시던 와중 시야에 들어온 만개한 벚꽃나무와 흩날리는 벚꽃을 감상하는 모습과 함께 휴식을 위한 나만의 순간을 강조하는 캠페인 메시지로 영상은 끝을 맺는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거리두기 해제 이후 맞이하는 첫 벚꽃 개화기에 맞춰 호가든이 여유로운 봄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전국 벚꽃 명소를 찾아간다”라며 “달콤한 라즈베리의 풍미가 돋보이는 호가든 로제와 함께 호가든이 추천하는 벚꽃 명소에서 완연한 봄을 온전히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