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윤석열은 바지사장?…홍준표 "그렇게 만만한 사람 아니다"


입력 2021.12.07 11:23 수정 2021.12.07 11:24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사실상 김종인이 대통령" 질문에 洪 답변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선출된 윤석열 후보가 지난달 5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전당대ㅁ회에서 홍준표 후보와 악수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선출된 윤석열 후보가 지난달 5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전당대ㅁ회에서 홍준표 후보와 악수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해 "그리 만만한 사람이 아니다"고 평가했다.


홍 의원은 6일 청년 정치 플랫폼 '청년의 꿈'의 '청문홍답(청년의 고민에 홍준표가 답하다)' 게시판을 통해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 게시판에 "사실상 김종인이 대통령? 지금 굴러가는 판이 이게 맞는 건가. 윤석열이 꼭 바지사장 같다"는 글이 올라오자 이같이 답했다.


홍 의원은 앞서 지난 2일 윤 후보와 경선 이후 처음으로 만난 뒤 "생각이 바르고 담백한 면이 있더라"라고 평하기도 했다.


홍 의원은 김종인 전 위원장과 관련해선 '이재오 전 의원이 김종인은 뭔가 역할을 해서 '킹메이커'라 불리는게 아니라 만들어질 자리만 찾아 다녀서 그런거라고 얘기했다. 동의하나'라는 질문에 "일리 있다"고 답했다.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슬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