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G골프, LED 뷰티 브랜드 L.ma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1.07.22 00:01 수정 2021.07.21 16:24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SG골프-L.ma(엘마) 업무협약 체결 SG골프-L.ma(엘마) 업무협약 체결

SG골프는 LED 뷰티 브랜드 L.ma(이하 엘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엘마는 빛으로 아름다운 가치를 만드는 기업, 비츠로의 뷰티 브랜드다. LED 빛을 활용한 LED 페이스 마스크와 LED 넥 마스크 등 홈케어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는 기업이다.


SG골프와 엘마는 이번 협약으로 양사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실내외 활동이 잦은 골퍼들도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SG골프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통해 엘마 제품의 우수성과 효과를 확인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엘마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지금 시기에 더욱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LED 페이스 마스크의 7가지 모드 중 피부 타입이나 그날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SG골프를 통해 엘마의 우수한 홈케어 제품을 알려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윤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