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2, 전천후 멀티 아쿠아슈즈 ‘칸타르’ 출시


입력 2021.06.22 16:43 수정 2021.06.22 16:43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미끄럼 방지, 배수, 속건 기능 탁월 … 장마철, 여름 액티비티, 일상까지 전천후 활용 가능

ⓒ사진제공=K2 ⓒ사진제공=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여름철 워터스포츠 및 계곡 트레킹 시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아쿠아슈즈 ‘칸타르’를 출시했다.


K2 ‘칸타르’는 배수 기능이 뛰어난 워터 드레인 설계로 내부로 들어온 물은 빨리 빠지고 외부의 물이 내부로 차오르는 역류 현상을 최소화해 계곡 트레킹이나 물가에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측면 미드솔에도 4개의 홀을 적용해 물빠짐이 좋다.


K2 등산화의 아웃솔인 엑스그립(X-GRIP)을 적용해 계곡의 젖은 바위나 돌 위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며,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갑피 부분에는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한 신세틱 소재와 통기 및 속건 기능이 탁월한 메시 원단을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무게가 가벼워 물에 젖어도 가볍다. 또한 외부 충격에 강한 러버 토캡(Toe Cap)을 적용해 돌이나 이물질이 많은 계곡, 바다 등 아웃도어 환경에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사진제공=K2 ⓒ사진제공=K2

신발 측면에 튼튼한 웨빙 소재 스트랩을 더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뒷꿈치의 벨크로 스트랩으로 사이즈에 맞는 핏조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인솔 분리가 자유로워 세척하기에 편리하며 다이얼 타입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하다. 여성용은 라이트핑크, 블랙 색상으로, 남성용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K2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여름철 계곡 트레킹이나 물놀이를 할 때는 물 속에서 신을 수 있으면서 미끄러지지 않는 아쿠아슈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K2 칸타르는 여름철 워터스포츠 활동 뿐 아니라 장마철, 일상 생활에서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윤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