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요기요, 요식업 베테랑이 알려주는 빠른 조리 노하우 영상 공개


입력 2020.10.22 09:04 수정 2020.10.22 09:05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시연을 통해 다양한 조리 팁과 매장 운영에 대한 노하우 전수

ⓒ요기요 ⓒ요기요

“음식 배달 매출은 시간 단축이 관건!”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위해 빠른 조리 노하우가 담긴 ‘매출에 직결되는 팁(이하 매.직.팁)’ 영상 강의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파트너 상생 교육 프로그램인 ‘요기요클래스’에서 선보이는 ‘매.직.팁’ 시리즈는 빠른 조리 노하우를 통해 배달 시간을 단축하고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경쟁력 확보와 매출 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매.직.팁 시리즈는 ▲육수용 엑기스 제조법 ‘엑기스화’ ▲‘엑기스화’ 관련 Q&A ▲만능소스 제조법 ‘멀티화’ ▲재료 소분 보관법 ‘소분화’ ▲분말 식재료 제조법 ‘분말화’ ▲자동화 조리기기 사용법 ‘자동화’ 등 총 6편으로 구성됐다.


노하우 강의는 16년 차 요식업 베테랑인 레시피코리아의 손영준 대표가 맡아 직접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조리 노하우를 시연하며 콘텐츠의 전문성과 현장감을 높였다. 또, 레시피코리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레시피와 재료 보관 방법 등 유익한 ‘깨알 팁’도 함께 제공한다.


강의 영상은 지난 9월 28일부터 약 한 달 동안 매주 한 편씩 요기요사장님포털과 유튜브 요기요사장님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요기요 입점 레스토랑 파트너뿐 아니라 음식점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노하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김신명 운영본부장은 “요기요는 사장님들이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주제의 요기요클래스를 무료로 진행 중이다”면서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이번 전문가 강의를 통해 매출 향상과 안정적인 매장 운영에 큰 도움을 얻어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클래스는 ‘언제 어디서든 만날 수 있는 사장님을 위한 자영업 지식’을 모토로, 지난 3월부터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의 소상공인 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 중이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