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시몬스 침대,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근에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 열어


입력 2020.05.30 14:00 수정 2020.05.29 10:58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동부산 신흥 관광 도시로 떠오르고 있는 기장에 오픈…동남권 가구 수요 아울러

ⓒ사진제공=시몬스 침대 ⓒ사진제공=시몬스 침대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부산의 신흥 관광 랜드마크인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근에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을 열었다.


‘시몬스 맨션’이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은 동부산 최대 관광단지로 발전하고 있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자리잡았다. 해당 지역은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힐튼 부산 등의 쇼핑∙숙박 시설부터 2021년 설립 예정인 테마 파크까지 관광 콘텐츠가 밀집한 복합관광단지로, 동남권 최대 규모의 관광 상권을 이루고 있는 곳이다. 인근에 일광 신도시 및 정관 신도시가 개발에 박차를 가하면서 관광객과 일대 거주민의 생활 수요까지 동시에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의 해안도로 및 외곽순환도로를 따라 송정, 해운대, 수영구, 남구 등 부산 및 울산 등의 동남권 고객까지 폭넓게 유입될 전망이다.


특히 해당 매장은 관광객 및 지역민의 다양한 가구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탁 트인 공간에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아이템을 선보이며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제안한다. 또한 시몬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윤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