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천 물류창고 화재 현장 시공사 대표, 무릎 꿇고 사과


입력 2020.04.30 15:40 수정 2020.04.30 15:40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30일 경기 이천시 모가면 물류창고 공사장 화재 사고 유족이 대기 중인 인근 체육관에서 사고 업체 대표가 무릎꿇고 사죄를 하고 있다.ⓒ뉴시스 30일 경기 이천시 모가면 물류창고 공사장 화재 사고 유족이 대기 중인 인근 체육관에서 사고 업체 대표가 무릎꿇고 사죄를 하고 있다.ⓒ뉴시스

대규모 인명피해를 낸 이천 물류창고 공사현장 시공사 대표가 유가족 앞에서 무릎을 꿇고 사과했다.


30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불이 난 물류 창고 시공사인 건우의 이상섭 대표는 이날 오후 1시 55분쯤 화재 현장 인근 피해 가족 휴게실이 마련된 모가실내체육관을 찾아 단상 중앙에 서서 무릎을 꿇은 뒤 연신 죄송하다고 말하며 흐느꼈다.


고개를 아래로 떨군 그는 "제가 할 수 있는 건 다 하겠다"며 죄송하다는 말만 되풀이했다. 이에 유족 10여명은 사고와 관련된 별다른 내용이 언급되지 않자 "대책을 얘기하라며" 고성을 질렀다. 이 대표는 단상에 올라간 지 5분도 안 돼서 업체 관계자의 부축을 받고 체육관을 빠져나갔다.


유족들은 거센 항의를 쏟아 부으며 이 대표의 뒤를 쫓았고, 이 과정에서 회사 관계자들에 이끌려 밖으로 나온 이 대표가 갑자기 쓰러졌다. 이 대표는 인근에 대기 중이던 119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이송됐다.


한편, 전날 이천시 모가면 물류창고 공사현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총 38명이 사망하고 10명이 다쳤다. 희생자 대부분은 전기·도장·설비 등 업체에서 고용한 일용직으로 파악됐으며 현재까지 사망자 중 29명의 신원이 확인됐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