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10-27 00시 기준
확진환자
26043 명
격리해제
23981 명
사망
460 명
검사진행
23003 명
15.4℃
맑음
미세먼지 97

유가네, 닭갈비 브랜드 경쟁력 1위 입증…우수프랜차이즈 1등급 선정

  • [데일리안] 입력 2020.01.13 17:22
  • 수정 2020.01.13 17:25
  •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유가네 갈비▲유가네 갈비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유가네가 ‘2019년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 및 성과공유회’에서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으로 선정되었다.


유가네는 1981년부터 40년간 닭갈비 메뉴와 철판 볶음밥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다.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으로 선정된 유가네는 5개 범주(가맹본부, 계약, 가맹점 지원, 관계, 시스템 성과)를 평가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등급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닭갈비 브랜드에서는 단독으로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이 되며 브랜드 가치와 닭갈비 브랜드 1위 경쟁력을 입증하였다.


유가네는 지난 12월 외식 전문 잡지 ‘월간식당’에서도 국내 최장수 닭갈비 대표 프랜차이즈로 소개된 바 있으며, 14년부터 4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2017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유가네닭갈비는 각종 음식을 치즈에 찍어 먹는 ‘퐁듀’메뉴가 유행할 때 닭갈비 업계 최초로 ‘퐁듀’ 메뉴 아이템을 적용해 닭갈비를 치즈에 찍어 먹는 ‘치즈퐁닭’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유가네 관계자는 ”가맹점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가 된다는 경영이념으로 다양한 본사 마케팅 활동 지원,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단순히 유행만 좇아 반짝하는 브랜드가 아닌, 오랜 시간 고객 곁에 존재하는 장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매년 꾸준한 메뉴 개발, 마케팅 활동 지원, 티몬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18년도 상반기 대비 19년도 작년 대비 오픈 성장률 167%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유가네는 제주동홍점, 화성남양점, 김천혁신도시점 계약을 완료하며, 1월 전국 200호점을 돌파할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