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GS샵, 5일 ‘인스턴트 팟 듀오60’ 론칭 방송


입력 2020.01.03 11:59 수정 2020.01.03 11:59        최승근 기자
ⓒGS샵 ⓒGS샵

GS샵이 오는 5일 오전 11시 15분에 미국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 팟 듀오60’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의 ‘인스턴트 팟’은 압력방식을 이용해 버튼 하나만으로 요리를 빠르고 건강하게 완성할 수 있는 멀티압력쿠커다.

지난 7월 미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세일 기간 동안 이틀 만에 40만대 가까이 판매되는 등 북미지역 인기 주방용품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도 해외 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주부들이 늘어나며 에어프라이어와 함께 필수 주방 가전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에 GS샵 방송을 통해 론칭하는 ‘인스턴트 팟 듀오60’은 ‘인스턴트 팟’ 모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듀오’ 라인으로 압력솥, 슬로우쿠커, 찜기, 보온기, 요거트메이커, 볶음팬, 밥솥 등 7가지 기본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파스타, 케이크는 물론 삼계탕, 갈비찜 등 고압을 이용한 한국식 메뉴 조리까지 모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짧은 시간에 조리할 수 있고 한국 요리에 최적화돼 재미교포 주부들에게 먼저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또한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높고 냄새가 배지 않으며, 뚜껑과 내솥이 모두 분리되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스턴트팟 듀오60’의 용량은 5.7L이며 6인용으로 적합하다. 가격은 12만9000원이며 카드로 결제 시 무이자할부 6개월까지 가능하다. 다양하게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북도 함께 증정한다.

이혜원 GS샵 푸드팀 MD는 “전 세계적으로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편의성을 극대화한 주방가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에는 인스턴트 팟이 또 하나의 열풍을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