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요기요 “올 한해 고생한 사장님들의 건강은 요기요가 챙길게요”


입력 2019.12.26 10:49 수정 2019.12.26 10:50        최승근 기자

요기요 사장님들의 건강 위한 종합건강검진권과 건강기능식품 증정

종합건강검진권의 경우 사장님 포함 동반 1인까지 혜택의 폭 넓혀

ⓒ요기요 ⓒ요기요

“요기요 사장님들~ 올 한해도 고생하셨습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가 올 한 해 음식점 운영으로 바빴던 사장님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파트너 힐링 프로그램 ‘요케어’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요케어’는 바쁜 가게운영으로 휴식을 취하기 어려운 사장님들을 위해 요기요가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파트너 힐링 프로그램이다.

지난 여름시즌에는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사장님들을 위해 ‘시네마 바캉스’ 시즌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요기요는 이번 연말 대목으로 바빴던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건강관리에 소홀하지 않도록 돕기 위해 우수 가맹점을 대상으로 2인 종합건강검진권과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했다.

서울 은평구 응암동 천하제일족발보쌈 송애란 사장님은 “올해는 경기가 안 좋아지면서 어느 때보다 장사하기 어려운 한 해 였다”면서 “요기요가 사장님들을 파트너로서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 같아 고맙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런 혜택이 꾸준히 이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46이너스피자 삼성점 함난희 사장님은 “바쁜 연말에 선물을 받으니 기분이 좋고 힘이 난다”면서 “앞으로도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신명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서비스운영 본부장은 “올 한해 요기요의 성장에 있어 가장 큰 축을 담당해 주신 분들이 바로 사장님들이기에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가 생각 중에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사장님들의 매출 성장은 물론 사장님들의 행복과 건강 등 사장님들의 애로사항들을 다양하게 고민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요기요가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