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호날두 여친 조지나 “첫 만남 장소는”


입력 2019.08.27 10:31 수정 2019.08.27 10:31        스팟뉴스팀
호날두와 그의 여자 친구 조지나. ⓒ 조지나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 호날두와 그의 여자 친구 조지나. ⓒ 조지나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

조지나 로드리게스(25)가 연인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와 함께 사는 게 결코 쉽지 않다고 밝혔다.

영국의 대중지 ‘더 선’은 26일(현지시간), 조지나의 삶에 대해 조명하는 기사를 보도했다. 이 기사에 조지나는 “너무 유명한 사람과 연애를 하는 것이 쉽지 않다. 하지만 내 생활을 바꾸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조지나는 “호날두를 처음 보고 한 눈에 반했다”면서 “첫 만남에서 우리는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지만 두 번째 만났을 때 보다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나는 호날두와 사귀면서 강한 감정을 느낀다. 호날두와 나는 서로를 존중하고 함께 강해진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호날두는 대리모를 통해 장남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주니어를 얻었고, 이후 다시 한 번 대리모에게서 남녀 쌍둥이를 출산했다. 그리고 막내이자 차녀인 알라나 마르티나 호날두는 지금의 여자친구인 로드리게스를 통해 얻은 아이이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