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열의 음악앨범' 정해인 "김고은과 눈만 봐도 통해"


입력 2019.08.20 17:58 수정 2019.08.20 17:58        부수정 기자
배우 정해인과 김고은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정해인과 김고은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정해인과 김고은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20일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유열의 음악앨범'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정해인은 김고은과 호흡을 묻자 "처음으로 연하 배우와 호흡을 맞췄는데 행복했다"고 웃었다.

이어 "고은 씨가 '쿵짝이 잘 맞다'고 얘기했는데 그 말이 딱 맞았다. 촬영하다 보니 눈만 봐도 통하는 에너지를 느꼈다. 너무 행복하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미소 지었다.

'도깨비' 이후 김고은과 재회한 정해인은 "당시 고은 씨와는 긴 대화를 나누지 못했다. 마지막 촬영 때 따뜻함을 느꼈다. 이번 영화에서 만날 줄은 몰랐다. 서로 즐겁게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김고은은 "'도깨비' 때 짝사랑하던 정해인 씨와 이번 작품에서 연인으로 나오게 됐다"며 "기쁘게 생각한다"고 화답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이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 주파수를 맞추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배우 김고은, 정해인 주연. 8월 28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