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쓰오일, 복합석유화학시설 준공 기념 경품이벤트 진행


입력 2019.07.05 11:27 수정 2019.07.05 11:27        조재학 기자
에쓰오일은 복합석유화학시설의 준공을 기념해 이달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에쓰오일 에쓰오일은 복합석유화학시설의 준공을 기념해 이달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에쓰오일

에쓰오일(대표 후세인 에이 알-카타니)은 복합석유화학시설의 준공을 기념해 이달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오는 24일까지 주유소‧충〮전소에서 회당 4만원 이상 주유(LPG는 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5만명에게 무선청소기(3명), 공기청정기(9명), 에쓰오일 모바일 주유할인권(25만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주유 후 보너스카드 적립 시 자동응모 되며 10일마다 세 차례에 걸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결과는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국내 정유화학산업 역사상 최대 규모 투자인 복합석유화학시설의 성공적인 준공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께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재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