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JW그룹, ‘단오 맞이 나눔 DAY’ 봉사활동


입력 2019.06.13 10:26 수정 2019.06.13 10:26        이은정 기자

단오 전통 음식 세트 만들어 독거 어르신께 전달, 염색 봉사도 펼쳐

JW한마음봉사단, 매월 정기적으로 나눔 활동 진행

JW한마음봉사단원들이 단오 전통 음식을 만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JW그룹 JW한마음봉사단원들이 단오 전통 음식을 만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JW그룹

JW그룹 임직원들이 단오를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서울 서초구 소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단오 맞이 나눔 DAY’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JW홀딩스, JW중외제약, JW신약 등 임직원으로 구성된 JW한마음봉사단 20여명은 앵두화채, 수리취떡으로 구성된 단오 전통음식 30세트를 만들고 독거 어르신 댁을 방문해 전달했다.

또 봉사단은 단옷날 창포물에 머리를 감는 옛 풍습에 따라 어르신들에게 JW중외제약 친환경 염색약 ‘창포엔’으로 직접 염색을 해드리기도 했다.

중외학술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나눔이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중증 지적장애인으로 구성된 ‘영혼의 소리로’ 합창단을 17년째 후원하는 등 음악과 미술을 활용한 장애인 대상 메세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도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