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우성 "'증인', 마음 치유할 수 있는 작품"


입력 2019.01.10 14:00 수정 2019.01.10 12:00        부수정 기자
배우 정우성이 영화 '증인'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정우성이 영화 '증인'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정우성이 영화 '증인'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10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증인' 제작보고회에서 정우성은 "그간 센 캐릭터를 주로 맡아왔는데 '증인' 시나리오를 읽고 숨통이 트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다"며 "따뜻한 기운으로 마음을 치유할 수 있고, 쉴 수 있는 작품이라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정우성은 겉모습은 번지르르하지만 실상은 자기 몸 하나 건사하기도 버거운 월급쟁이 변호사 순호 역을 맡았다. 대형 로펌의 파트너 변호사가 되겠다는 일념으로 맡게 된 사건의 증인인 지우를 만나면서 변화하는 인물이다.

정우성은 "일상적인 캐릭터라 이전 캐릭터를 연기할 때보다 편안하다"며 "변호사 순호는 현실과 타협할 즈음 지우를 만나는데 이 과정에서 삶의 본질과 스스로의 가치를 찾고 성장한다. 지우를 만나서 변하는 과정을 연기하는 게 쉽지는 않았지만 편안함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정우성 김향기 주연의 '증인'은 살인 용의자의 변호를 맡게 된 변호사가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아 소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 2월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