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까사호텔 서울, 평일 돌잔치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8.09.06 10:06 수정 2018.09.06 10:06        최승근 기자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 ‘라까사호텔(lacasa Hotel)’이 올해 연말까지 ‘라까사호텔 & 어바웃돌 평일 돌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라까사호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 ‘라까사호텔(lacasa Hotel)’이 올해 연말까지 ‘라까사호텔 & 어바웃돌 평일 돌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라까사호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 ‘라까사호텔(lacasa Hotel)’이 올해 연말까지 ‘라까사호텔 & 어바웃돌 평일 돌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라까사호텔 서울(lacasa Hotel Seoul)’의 펜트하우스인 ‘로프트하우스(Loft House)’와 ‘가든하우스(Garden House)’는 돌잔치, 브랜드 행사 등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펜트하우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 중에 소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진행하는 돌잔치가 많다. 라까사호텔의 돌잔치는 가족 중심의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 뿐만 아니라 거실과 분리된 침실과 욕실의 공간 구성으로 아기가 편히 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평일 돌잔치 프로모션은 주말과 비교해 2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객실 1박 바우처도 증정한다. 어바웃돌에서 제공하는 20만원 상당의 테이블 생화 장식을 포함한 풍성한 테이블 세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인기 스냅 작가와 연계된 ‘라까사 포토 또는 영상 촬영 패키지’를 할인해 가성비를 높였다. 합리적인 가격에 멋진 추억을 담은 사진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로 아이의 첫 생일을 앞둔 엄마들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리뉴얼한 라까사호텔 서울의 로프트하우스와 가든하우스는 인테리어 콘셉트가 각각 다르다. 로프트하우스는 민트 컬러와 그랜드 피아노, 현대적인 조명과 가구들로 구성돼 세련되고 모던한 반면 가든하우스는 따뜻한 컬러와 원목 가구로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개의 펜트하우스 모두 통유리창으로 충분한 채광을 확보했고 별도의 테라스 공간이 있어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최윤경 라까사호텔 부사장은 “가족 중심의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로 라까사호텔 서울의 펜트하우스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돌잔치를 앞둔 부모들의 문의가 많다”며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고자 라까사호텔은 최고의 전문가들을 모아 첫 번째 생일을 맞은 아기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늘 세심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평일 돌잔치 프로모션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행사 예약 시에만 적용된다. 또한 예약 및 문의는 라까사호텔 서울 대표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