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연우, 7년 만에 컴백…온유 유인나 지원사격


입력 2018.05.10 18:00 수정 2018.05.10 19:27        부수정 기자
가수 김연우가 10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정규음반 '나의 너'를 발매한다.ⓒ디오뮤직 가수 김연우가 10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정규음반 '나의 너'를 발매한다.ⓒ디오뮤직

가수 김연우가 10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정규음반 '나의 너'를 발매한다.

'나의 너'는 김연우가 7년 만에 내놓는 정규음반으로 타이틀곡 '반성문'을 포함해 모두 10개의 노래가 실린다. 포스티노, 하림, 성시경 '두사람'의 윤영준, 어반자카파 원년멤버 최재만, 박주원, 온유, 폴킴, 퓨어킴 등이 참여했다.

'반성문'은 김연우가 지난 콘서트에서 깜짝 공개한 노래로 헤어진 연인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다. 김연우의 덤덤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지난 콘서트에서 깜짝 공개한 곡으로 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티저 영상으로 공개된 '반성문'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기우와 신예 전수진이 출연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의 백종열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 편의 영화 같은 웰메이드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또 다른 타이틀곡 '소 스윗(So Sweet)', '홈식(Homesick)', '어장관리(With 온유, 유인나)', '너의 SNS', '다시 너에게', '나의 너', '페이크(Fake)', '한계', '반성문' 연주곡 버전 등이 수록된다.

김연우는 음반 발매를 기념해 오는 6월 인천을 시작으로 창원, 서울, 대구, 부산, 광주에서 단독 콘서트 '2018 김연우 열음회(熱音會)'를 연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