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립스틱 프린스' 8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의 매력은?


입력 2017.12.30 00:23 수정 2017.12.30 16:00        임성빈 기자
ⓒ온스타일 방송화면 캡쳐 ⓒ온스타일 방송화면 캡쳐

설인아의 남성들의 마음을 흔드는 팔색조 매력이 새삼 화제다.

3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설인아'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설인아의 매력이 돋보인 방송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설인아는 과거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2'에 출연했다.

'김혜수 몸매' '박세영 닮은꼴' 등 여배우로서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설인아는 아이돌 연습생 시절 3년, 태권도 3단 유단자, 주짓수 실력까지 갖춘 의외의 다양한 이력을 소개했다.

순백의 재킷과 핫팬츠를 입고 등장한 설인아는 방송 초반부터 진행자 슈주의 김희철을 비롯해 피오, 로운, 은광, 쟈니, 엔, 토니, 셔누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재치 있는 말솜씨와 특유의 친화력으로 금새 친근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프린스들의 좌충우돌 초밀착터치 메이크업 단계를 거치며 설인아가 원하는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방송 최초 셔누의 샴푸 미션을 더하며 반다나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프린스들의 장난기 섞인 색색의 컬러 메이크업에도 설인아의 빛나는 미모가 더해져 완벽 페스티벌 걸로 변신했다.

방송 내내 프린스들은 설인아에게 "피부가 정말 좋다" "옆모습이 너무 예쁘다" "머릿결이 좋다" "내린 머리도 잘 어울린다" 등의 깨알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각각 주어진 미션에 집중해 올 여름 페스티벌에서 시선강탈 할 멋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한편 설인아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MC로 활약하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