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 SNS 팔로잉…공개 연애 시작?

부수정 기자

입력 2015.05.15 11:20  수정 2015.05.15 11:29
한류스타 배용준과 배우 박수진이 14일 오후 전격 결혼을 발표한 직후 박수진이 결혼 발표 후 배용준의 SNS를 팔로잉해 화제다 ⓒ 데일리안 DB

한류스타 배용준과 배우 박수진이 14일 오후 전격 결혼을 발표한 직후 박수진이 배용준의 SNS를 팔로우해 화제다.

박수진은 15일 오전 배용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했다. 박수진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왔다. 배용준은 지난해 2월 인스타그램을 개설했으나 두 사람은 서로 팔로우하지 않았다.

박수진은 또 지난달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오늘 결혼해요'라는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박수진은 엠넷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김필의 싱글 앨범 '메리 미'(Marry me)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찍은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14일 소속사 키이스트가 밝힌 교제 시점을 감안할 때 사진을 올릴 당시 배용준과의 결혼을 예고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키이스트는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는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로 올해 2월부터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면서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확신해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며 "박수진 씨 또한 배용준 씨의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고 연인관계로 만났다"고 설명했다.

키이스트는 "두 사람의 교제 기간은 그리 길지 않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느껴 최근 결혼을 약속했다. 현재 양가 부모의 결혼 허락을 받았으며 결혼식을 올해 가을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의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란다"며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은 향후 결정되는 대로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