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최현우가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셜록 - 553번가의 비밀’로 내달 15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번 공연은 2011년 ‘셜록홈즈1 - 사라진 마술사’를 시작으로 2012~2013년 ‘셜록홈즈 2 - 셜록홈즈의 귀환’를 잇는 셜록홈즈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초대형 일루전 매직과 강렬한 멘탈 매직이 조합된 최고의 매직콘서트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셜록홈즈로 분한 마술사 최현우는 대형 물체를 순식간에 깜짝 등장시키는 일루전 매직에서부터 관객들과의 심리 싸움을 통해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멘탈 매직, 카드와 소도구 등을 활용한 아기자기한 마술까지 그 어느 때보다도 긴박하면서도 흥미진진한 무대를 펼칠 예정.
특히 그 동안 보아왔던 플라잉 퍼포먼스와는 차원이 다른 ‘플라잉 매직’이 준비되고 있어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마술로 수직, 수평으로 날아오르는 것은 기본, 더 나아가 공중에 떠 있는 상태에서 링을 통과하기도 하고 무중력 상태로 떠 있는 것과 같이 투명한 상자 속에서도 둥둥 떠 있는 새롭고 신비한 마술을 선사할 계획이다.
스토리 면에서도 현재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뮤지컬 제작진들과의 협업을 통해 짜임새 있는 스토리의 전개와 더불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흥미로운 구성, 극중 극 형태의 이벤트 전개, 1인 다역을 수행하는 멀티맨의 등장 등으로 재미를 한층 높이고 있다.
최현우 매직콘서트에서 항상 빠지지 않는 연인들만을 위한 이벤트도 어김없이 준비되고 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커플이라면 눈 여겨 볼만한 이벤트로, 정성이 듬뿍 담긴 감동의 사연을 보내주면 매 회마다 한 커플씩 선정, 무료 공연 관람의 기회와 더불어 수 많은 관객들 앞에서 마술사 최현우의 도움을 받아 멋진 프러포즈를 할 수 있게 된다.
브랜드 매직쇼로 10년 넘게 지속되어 온 ‘최현우 매직콘서트’는 그 명성에 걸맞게 지난 2월 창원을 시작으로 전국 20개 도시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셜록 시리즈의 완결판 ‘더 셜록 - 553번가의 비밀’을 통해 브랜드 매직쇼로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11월 15일~12월 1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문의 02-6357-0003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