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변 기준 지상 1~2층 총 31실 규모
KTX 강릉역 도보 1분 거리 프리미엄 단지
ⓒ강릉역 경남아너스빌 더 센트로
강릉교동센트럴지역주택조합이 강원도 강릉시 교동(KTX 강릉역 앞)에 공급하는 ‘강릉역 경남아너스빌 더 센트로’ 단지 내 별도로 형성된 상가가 11월 28일(금) 공개경쟁입찰을 진행한다.
강릉역 경남아너스빌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는 도로변 기준 지상 1~2층, 공급면적 약 2,272㎡, 총 31실 규모로 구성된다. 전 호실이 도로변 스트리트형 특화설계가 적용되었고 아파트 단지 기준 지하층에 위치하고 있어 가시성과 접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입점은 계약완료 후 즉시 가능하며 현재 사용승인이 완료된 상태이다.
강릉역 경남아너스빌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의 공개경쟁입찰은 강릉교동센트럴파크지역주택조합사무실에서 진행된다. 입찰신청자는 입찰지침서에서 정한 보증금을 납부한 후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저 입찰가격이상 최고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개찰은 12월 4일(목) 진행된다.
상가는 프리미엄 단지 독점상권으로 단지 고정수요와 KTX역 일대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강릉의 교통 관문에 위치하고 있어 주 7일 북적이는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SM그룹의 대표 건설사인 경남기업의 ‘Honorsville’ 브랜드가 강원 영동지방 최초로 적용된 단지 내 상가인 만큼 상품 완성도와 브랜드 가치가 높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이다.
조합관계자는 “연간 32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강릉의 관문에 위치한 아파트 단지 내 상가가 곧 공개경쟁 입찰을 진행한다”며 “입찰신청자는 입찰 신청 전에 반드시 ‘입찰지침서’와 ‘입찰 관련 필수 확인자료’를 조합사무실을 통해 수령 및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