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안국건강이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원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가 누적 판매량 1,200만 박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의 전속 모델 이서진이 출연한 TV CF를 통해 수박씨 루테인으로 알려진 ‘아이원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2020년 출시 이후 네이버 쇼핑에서 리뷰수와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국민 루테인지아잔틴으로 자리 잡았다.
‘아이원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비타민 미네랄 중복 섭취 걱정 없이, 오직 루테인지아잔틴만 20mg 함유한 제품이다. 루테인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주요 구성 성분임에도 몸속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되어야 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아이원 루테인지아잔틴 미니’에는 안국건강 전용농장에서 깐깐히 관리한 마리골드꽃을 엄선하여 미국, 유럽 등 5개국에서 특허받은 KaTra Phytochem의 기술로 정제한 고품질 루테인지아잔틴이 담긴다.
또한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 최대 함량을 함유하면서도 캡슐은 수박씨보다 작은 초미니 사이즈로 제조하여 부드러운 목 넘김을 만들어 냈다. 동물성 젤라틴을 첨가하지 않고,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캡슐로 체내 소화와 흡수에 용이하다. 1일 1회, 1회 1캡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또한, 안국건강의 브랜드 철학인 유즈노유즈(USE, NO USE)에 따라 엄격한 제조 원칙을 모두 통과한 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을 사용하고, 불필요한 첨가물과 합성원료는 배제했으며,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였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아이원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눈 건강 최초 미니 캡슐을 적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누구나 쉽게 눈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학생부터 어르신들까지 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다. 앞으로도 국내 눈 건강 1등으로서 다양한 눈 건강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