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에스테팜(S.THEPHARM)은 지난 10월 18일 오후 6시 주앤클리닉 지하 1층에서 '2025 큐티 라이브 아카데미(QT LIVE ACADEMY)' 제4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스테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전국의 의료진 33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리프팅의 이론부터 실시간 라이브 시술까지 다루며 높은 집중도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아카데미의 경우 실리프팅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상혁 원장(이에스의원), 박수연 원장(메이드영성형외과)이 연자로 참여해 강연과 시술 시연을 선보였다.
박상혁 원장은 ‘간단하게, 실수 없이, 곧바로 따라하는 실리프팅’을 주제로 실리프팅의 기본 개념과 실제 임상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팁을 공유했다. 특히 시술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컴플레인을 예방하는 노하우를 중심으로 한 라이브 시술이 큰 관심을 모았다.
이어 11월 출시 예정인 에스테팜의 신제품 ‘큐티온 NMN 스킨부스터’가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두 번째 연자인 박수연 원장은 ‘실리프팅 유지기간 및 재시술 시점의 임상 기준과 실제 적용’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박 원장은 다양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실리프팅의 효과 유지기간을 분석하고 환자별 재시술 시점 판단 기준을 제시하며 박수를 받았다.
무엇보다 이번 아카데미는 에스테팜의 실리프팅용 제품 ‘큐티엘(QTL)’을 사용한 실시간 시술 시연과 함께 이론, 실습이 연결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사전 신청이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모은 가운데 현장에서는 의료진들의 적극적인 질문과 토론이 이어졌다.
에스테팜 관계자는 “큐티 라이브 아카데미는 매회 현장의 생생한 노하우와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한 교육의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큐티엘, 큐티온 등 자사 제품을 중심으로 한 실리프팅·스킨부스터 교육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