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운용, 제10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입력 2025.09.11 16:30  수정 2025.09.11 16:30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지원서 접수

면접 팁부터 경험담까지…유튜브 콘텐츠 공개

ⓒ이지스자산운용

이지스자산운용이 제10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11일 이지스자산운용에 따르면 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방식으로 이뤄지며,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 및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 1차 면접(PT), 2차 면접, 채용 검진 순이다. AI 역량검사 합격자에 한해 1차 면접이 진행되며, 면접은 모두 오프라인으로 실시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6년 1월 초 입사 예정이다.


신입사원은 부동산 실물자산 투자, 상장 리츠 투자·관리, 자산운용·매각 등 투자 및 자산운용 업무 전반에 배치된다. 통합 선발 후 체계적인 신입사원 교육을 거쳐 적성과 역량에 따라 부서 배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채용된 신입사원은 입문교육 과정을 통해 금융·자산운용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실무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가 강의, 멘토링 등을 통해 전문성과 실무 역량을 고루 갖춘 인재를 육성할 방침이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원자들을 위한 특별 콘텐츠를 공개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주니어부터 파트장까지, 부동산 펀드매니저 커리어로그’에서는 다양한 연차의 실무자들이 펀드 매니저의 현실과 성장 과정을 솔직하게 들려준다. 9기 신입사원들이 직접 출연해 면접 경험과 입사 동기를 공유하는 숏폼 영상도 준비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경력직 채용이 일반적인 자산운용업계에서 이례적으로 10기수 연속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공채로 입사한 인력 중 약 80명이 재직 중이다.


이규성 이지스자산운용 대표이사는 “자산운용업은 전문성과 창의성이 동시에 요구되는 분야로, 우수 인재 확보가 핵심 경쟁력”이라며 “신입사원 육성을 통해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