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변가와 휴양지에서의 필수 아이템이자 일상 생활에서의 스타일리시한 패션템으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워터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자외선 차단에 신축성, 속건성 및 냉감 기능 등을 아이템별로 각각 적용해 여름철 워터 액티비티에서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또한 입고 벗기 편리한 집업스타일의 래시가드와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래시가드는 물론 쇼츠, 레깅스, 스커트, 워터슈즈 및 소품 가방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인 ‘여성용 웨이비 프린트 래시가드’는 이국적인 트로피컬 패턴 프린트를 소매에 포인트로 적용해 리조트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을 정도로 우아한 멋을 자랑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 및 냉감 기능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폐어망 리사이클링 섬유인 ‘리젠 오션’을 적용한 착한 아이템이기도 하다.
해변가는 물론 워터페스티벌을 비롯한 일상 생활에서 패션템으로도 폭넓게 활용하기 핫서머 아이템들도 눈길을 끈다. ‘여성용 트와인 브라탑’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를 사용해 착장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오버랩 되는 허리 밴드 구조와 특유의 곡선 라인을 강조해 상의 하나만으로도 남다른 코디를 완성시켜주며, 탈착이 가능한 브라캡이 내장되어 있어 상황에 맞게 활용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여성미를 더해주는 배색 바인딩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용 서프사이드 집업’은 뛰어난 내구성과 UV차단 기능을 갖췄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여성용 서프사이드 쇼츠’ 역시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래시가드와 다른 색상의 쇼츠를 코디하면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슬리브리스, 반팔 래시가드 등 다양한 상의와 코디하기 좋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고기능성 아이템의 대명사였던 래시가드를 비롯한 워터스포츠 아이템들이 워터페스티벌에서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 등으로 점점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올 여름 워터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 힙한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