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세아 태림페이퍼, 종이자원 수거 어르신 위한 여름 김장 기부 진행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7.16 15:55  수정 2025.07.16 15:55

3년 연속 달성한 ‘1억보 걸음기부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

태림페이퍼 임직원이 15일 종이자원 수거 어르신들을 위해 본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여름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글로벌세아

글로벌세아그룹 계열사 국내 1위 골판지 원지 생산 전문기업 태림페이퍼가 15일 종이자원 수거 어르신들을 위해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본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여름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무더위 속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태림페이퍼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총 1500kg의 김치를 정성껏 만들어 복지관에 전달했다.


앞서 지난 7일에는 여름 김장 지원금 1000만원을 본오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하기도 했다.


이번 후원은 태림페이퍼 임직원들이 6월 한달간 전국 4개 사업장에서 참여한 ‘1억보 걸음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3년째 이어지는 이 캠페인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걸음으로 누적 1억보를 달성하면 회사에서 이를 기부금으로 전환해 임직원들과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태림페이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안산 반월공단에 위치한 태림페이퍼는 골판지 원지 제조 전문 기업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이복진 태림페이퍼 대표는 “우리 산업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종이자원 수거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