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로우로우와 협업 컬렉션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6.12 15:28  수정 2025.06.12 15:28

MCMX로우로우 협업 컬렉션.ⓒMCM

MCM은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한 새로운 트레블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MCM의 트레블 헤리티지와 로우로우의 실용적 디자인 미학이 만난 이번 협업 컬렉션 제품은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새로운 형태의 여행 아이템을 제안한다.


‘뮌헨에서 화성까지’를 테마로 한 캠페인 속에서 기내용과 수하물용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협업 캐리어 제품들은 여행 목적과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정밀함과 실용성의 균형을 제시하고 미래의 이동 방식을 재해석한다.


컬렉션의 주요 색상인 ‘마스 골드’는 MCM의 시그니처 컬러인 클래식 꼬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전통과 혁신적인 감각을 함께 담아냈다. 알루미늄과 재활용 폴리에스터 안감을 적용해 가볍고 견고한 것은 물론 제품 전반에 지속 가능한 가치가 반영돼 환경 영향을 줄이는 설계로 완성됐다.


또한 제품 곳곳에는 MCM과 로우로우의 고유한 디자인 철학이 세심하게 녹아 있다. 트롤리 핸들과 내부에는MCM의 감각적인 시그니처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적용됐다.


MCM 관계자는 “로우로우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여행의 본질과 미래를 새롭게 조명하는 기회”라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을 통해 전 세계 디지털 노마드들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