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당선] 전현희 "위대한 국민의 승리로 마침내 '빛의 혁명' 완성"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입력 2025.06.03 23:51  수정 2025.06.03 23:53

"이재명 대통령은 국민 모두의 대통령이다"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이 이재명 민주당 대선후보 당선 확실에 "위대한 국민의 승리로 마침내 빛의 혁명이 완성됐다"고 밝혔다.


전현희 위원장은 3일 페이스북에 "이재명 대통령의 당선을 국민과 함께 뜨겁게 축하드린다. 진짜 대한민국을 향한 위대한 여정의 새 닻을 올려주신 국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이제 대한민국은 하나가 됐다"며 "이재명 대통령은 국민 모두의 대통령이다. 민주당은 모든 국민과 함께 손잡고 한 마음 한 뜻으로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재명 정부 출범은 내란을 종식하고,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어달라는 국민의 명령에 대한 응답"이라며 "이제부터 시작이다. 주권자의 뜨거운 열망으로 탄생한 정부인만큼, 무엇보다 국민의 지지와 동행이 필요하다"고 했다.


전 위원장은 "이재명 정부가 위기의 파고를 넘어 새 희망의 항해를 펼쳐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라"며 "국민주권이 온전히 실현되는 '국민주권정부', 함께 만들어 가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민주당은 이재명 정부의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뒷받침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며 "이재명 대통령과 함께 회복과 성장, 행복으로 국민을 통합하는 진짜 대한민국을 열어가겠다"고 했다.

0

1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