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파이, 영등포농협 사회공헌실천재단 미혼 남녀 행사 '청춘만남 in 서울 시즌2' 진행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입력 2025.05.26 10:06  수정 2025.05.26 10:07

ⓒ세모파이

청춘 남녀 만남 행사 전문 기업 세모파이가 지난 17일 서울 영등포농협 사회공헌실천재단이 주최한 '청춘만남 in 서울 시즌2'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영등포농협 사회공헌실천재단은 '나눔은 나의 행복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는 인구 감소 문제에 대응하고, 지역 사회의 활력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이 행사를 개최했다.


한강 세빛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총 40명의 청춘 남녀가 참가했다. 이명길 코치의 연애코칭과 함께 커플 레크레이션, 요트체험, 코스요리 식사, 와인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처음 만난 이성 참가자들 간의 친밀도를 높이고 성공적인 커플 매칭을 이끌었다.


이날 행사에는 남녀 각 20명씩 총 40명이 참가, 절반에 가까운 18명(9쌍)이 커플로 매칭됐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참가자의 91%가 행사에 만족한다고 답하며 높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백호 영등포농협 사회공헌실천재단 이사장은 "이 행사는 단순한 만남의 자리를 넘어 청년들의 건강한 소통을 통해 우리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하는 의미있는 사업" 이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모파이는 국가공인 1호 연애코치가 대표 파티플래너로 소속돼 있는 회사다. 서울시 '설렘 in 한강', 성남시 '솔로몬의 선택', 인천시 'i+이어드림' 등 미혼남녀 만남행사를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