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앤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3만여명 방문…100여 기업 러브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3.04 14:54  수정 2025.03.04 14:54

지난달 26일부터 3월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리빙·디자인 박람회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내 잭앤질 부스에 방문객들이 북적이고 있다.ⓒ키앤스톤

키앤스톤이 전개하는 글로벌 1위 어린이 천연 구강케어 브랜드 잭앤질은 지난달 26일부터 3월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리빙·디자인 박람회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참가해 100여곳 이상의 어린이 관련 기관·기업으로부터 도입 및 상담 요청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잭앤질은 이번 행사에서 어린이 천연 치약 6종과 친환경 칫솔이 담긴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치카치카 세트'를 출품했다.


3만여명이 해당 부스에 방문한 가운데 젊은 부모세대가 50% 이상을 차지했다.


또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전시 체험공간과 이벤트가 아이들과 손잡고 찾는 인기 핫플로 입소문을 타면서 잭앤질 천연 어린이치약 체험분 및 팜플렛 1만개가 순식간에 모두 소진됐으며, 5000명 이상의 신규 멤버십 회원도 확보했다.


3월 신학기를 앞둔 어린이 관련 기관·기업의 관심도 대단했다.


국내 프리미엄 유치원과 어린이집, 중대형 어린이 교육기관 관계자 150여명이 잭앤질 부스를 찾아 제품 체험과 도입 상담을 가졌으며, 미국 할리우드 스튜디오와 글로벌 IT기업, 프리미엄 호텔 체인, 백화점 등 어린이 비즈니스 유관 기업들도 사업 제휴를 제안하며 전시기간 내내 성황을 이뤘다.


키앤스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영어유치원 및 어린이 교육기관 등에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고 판단, 프리미엄 호텔, 백화점 등 새로운 고객층과 공급채널을 집중 공략해 국내 유통망을 확장하고 아이들이 즐겁게 양치습관을 기를 수 있는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양치시간'과 같은 캠페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천연 어린이 치약 바람을 일으킬 계획이다.


김경록 키앤스톤 이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젊은 부모들이 잭앤질의 안전성에 가장 큰 관심을 보였고 아이들과 함께 유기농 과일 추출물로 6가지 향을 낸 천연 치약을 체험한 후 바로 구매까지 연결되는 분들이 많았다"며 "적극적으로 러브콜을 보내 온 글로벌 기업들과도 사업 제휴를 검토해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개발하고 5월 어린이날 시즌을 집중 공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