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피부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이 보이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를 브랜드 창립 이래 첫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넘버즈인 측은 NCT WISH의 트렌디하고 청량한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NCT WISH가 가진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하며 함께 이루어가자”는 메시지가 ‘피부 고민은 넘버즈인’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부합하며 앞으로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밝혔다.
NCT WISH는 2024년 2월 데뷔한 SM 소속 보이 그룹으로, 같은 해 골든디스크 어워즈 신인상을 포함한 각종 시상식의 신인상을 석권하며 2025년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올해 아시아투어 ‘2025 NCT WISH ASIA TOUR LOG in’을 비롯한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더욱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넘버즈인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NCT WISH는 오는 3월 첫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에 나선다. 3월 공개되는 넘버즈인xNCT WISH의 첫 화보는 베스트 셀러인 1번 라인, 3번 라인, 5번 라인에 집중하여 촬영되었다. 1번 라인은 판토텐산을 주 성분으로 트러블고민을 수분감 있게 진정시키는 라인으로 10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는 라인이며, 피부결과 모공에 특화된 발효 라인 3번 라인, 출시 직후 다양한 앰블럼 수상과 일본에서 인기를 끈 글루타치온 미백 5번 라인이다.
넘버즈인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피부고민에 대한 진심어린 대답으로 브랜드를 성장시켜 온 넘버즈인의 방향성과 부합하는 첫 모델을 기용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데뷔와 동시에 한국과 일본에서 폭발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NCT WISH의 아이코닉함과 넘버즈인이 이루어낼 시너지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