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다방’ 출연 규빈, 앨범 작업 에피소드에서 새 앨범 계획까지 공개

유명준 기자 (neocross@dailian.co.kr)

입력 2024.03.29 11:20  수정 2024.03.29 11:20

신예 규빈이 데뷔 첫 예능으로 ‘뜬다방’에 출연해 과거 콜라보 작업했던 가수들과의 에피소드와 새로운 음원 발표 소식을 전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는 ‘아이유 PICK 꼭 작업하고 싶은 가수 규빈’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원슈타인과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힌 규빈은 개코, 원슈타인과의 만남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전한 것은 물론, 4월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과 콜라보 음원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이어 규빈은 대중에게 자신의 얼굴을 본격적으로 알렸던 레드벨벳 ‘싸이코’(Psycho) 커버 영상을 함께 감상하기도 하고, 원래 가수가 꿈이였냐는 질문에 “돌잡이 때도 마이크를 잡았다. 초등학교 때 화장실에서 커버송을 부르는 모습을 보고 아버지가 장비를 사주셨다"라고 전했다.


규빈은 방송을 통해 기타 실력은 물론 다양한 예능감을 보여줬고, 음악 전념과 대학 진학 중 어디를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하고 있음을 그리구라에게 털어놓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규빈은 자신의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들려주며 알찼던 첫 예능 출연을 마무리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유명준 기자 (neocros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