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도권 유니콘 시리즈] 베어유, 위이어와 소외계층 자립을 위한 교육 기부 지원


입력 2023.07.06 10:21 수정 2023.12.14 14:33        윤솔빈 기자 (solbin@dailian.co.kr)


ⓒ베어유 x 위이어

ⓒ베어유 x 위이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커리어 온라인 클래스 베어유가 소외계층 자립을 위한 사회적 협동조합 위이어와 함께 소외계층의 교육 기부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베어유는 위이어의 수혜자들에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소외계층의 교육적 자립을 지원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베어유는 커리어 발전에 필요한 온라인클래스 교육 콘텐츠를 위이어가 선정한 수혜자들에게 장학혜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베어유는 " 위이어와 함께 소외계층의 자립을 지원할 수 있도록 협약을 체결하여 기쁘다"며 "위이어의 수혜자들에게 베어유의 교육 콘텐츠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위이어는 "베어유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위이어의 수혜자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베어유와 함께 소외계층의 자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소외계층의 교육적 자립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번 협약이 소외계층의 교육과 사회적 통합에 큰 역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윤솔빈 기자 (solb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