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女조교 가슴과 엉덩이를…" 유명 물리치료사 문제의 영상


입력 2023.06.10 05:17 수정 2023.06.10 05:17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유명 물리치료사가 후배 치료사를 성추행한 혐의로 수사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JTBC ⓒJTBC

9일 JTBC에 따르면 물리치료사 이지예씨는 최근 유명 물리치료사 A씨를 성추행 혐의로 고소했다. 경찰은 증거가 불충분하다며 무혐의 처분을 내렸고, 검찰은 이 씨가 이의 신청을 함에 따라 경찰에 보완 수사를 내린 상태다.


문제가 된 강의은 지난 2021년 9월 5일 진행됐다. A씨가 진행한 이 강의에 이 씨는 시범 조교로 참여한 것.


ⓒ유튜브 ⓒ유튜브

공개된 영상에는 A씨가 엎드려 있는 이 씨의 엉덩이, 가슴 등에 손을 댄 채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씨는 사전에 신체 접촉이 있을 수 있다는 설명을 듣지 못했다고 한다. 그는 "분명 만질 것이 아닌 상황에서 가슴을 만지고 있다든지 손을 제 몸에서 떼도 되는데 엉덩이 위에 손을 얹고 있다든지…"라고 하소연했다.


이번 일로 이 씨는 불면증, 외상후스트레스장애,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다며 "밤에 잠만 자면 그날이 꿈에서 반복된다"고 토로했다.


ⓒJTBC ⓒJTBC

이 씨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이 사실을 전하며 "강의를 망칠까 두려워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나는 나를 지키지 못했지만 앞으로 물리치료사로 일해나갈 후배들은 스스로를 지킬 수 있길"이라는 당부했다.


또 "물리치료사들도 경각심을 갖고 성인지 감수성을 키워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래야 환자들을 대할 때 더 당당히 치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A씨는 "이 씨가 상처받은 부분에 대해서는 도의적인 책임을 느낀다. 수사기관의 판단을 기다려 보겠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